한밤의 주크박스 서부시장 나이트마켓 재개장

가 -가 +

김창석 기자 kspa@jeongpil.com
기사입력 2019-09-18 [17:16]

    강릉시

[정필=김창석 기자 kspa@jeongpil.com] 서부시장번영회에서 지난 6월 14일 개장하여 운영중이였던 강릉 서부시장 나이트 마켓이 내부정비 및 추석 연휴로 인한 지난 4주간의 임시휴장을 끝내고 메뉴 및 가격을 정비하여 오는 20일 재개장을 앞두고 있다.

재개장일에는 서부시장을 기반으로 한 문화적 도시재생사업인 다섯 개의 방 운영사업의 다방팀과 협업하여 주크박스 형태의 거리 버스킹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금번 공연은 서부시장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분야의 협업이라는데 의미를 더했다. 서부시장 나이트마켓은 재개장 이후 매주 금, 토요일 오후 6시~10시까지 서부시장 일원에서 운영될 계획이며, 가을주간은 한시적으로 오후 11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한편, 강릉성남시장의 단오누리 야시장도 다양한 메뉴 및 공연제공으로 야시장을 방문하는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으며, 11월30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 성남시장 일원에서 오후 6시~10시까지 운영될 계획이다.
김창석 기자 kspa@jeongpil.com의 다른기사보기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o/news_view.php on line 8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정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