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1388청소년지원단 거제아이쿱소비자생활협동조합 여성가족부장관 표창

가 -가 +

김창석 기자 kspa@jeongpil.com
기사입력 2019-12-03 [10:14]

    거제시 1388청소년지원단 거제아이쿱소비자생활협동조합 여성가족부장관 표창

[정필=김창석 기자 kspa@jeongpil.com] 거제시 1388청소년지원단에 소속된 거제아이쿱소비자생활협동조합이 지난 11월 29일 서울 용산구에서 개최된 2019년 청소년상담복지사업 시상식에서 청소년 육성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여성가족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거제아이쿱소비자생활협동조합은 2011년부터 매월 30만원 가량의 후원금을 지역 내 어려운 청소년을 위해 지원하고 있으며 자체 바자회를 통해 모금 된 후원금을 교복마련에 어려움이 있는 사각지대 청소년을 위해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 청소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명절선물 지원, 문화소외 청소년 캠프 지원, 부모 및 청소년 대상 특강 지원 등 위기청소년 지원 외에도 건전한 청소년 성장 환경을 조성하고 청소년 사회안전망을 탄탄하게 하는 데 일조한 공을 인정받았다.

거제아이쿱소비자생활협동조합 이덕운 이사장은 “조합원들이 함께 활동하며 후원금을 마련했고 같이 고민해 지역에 필요한 활동이나 교육을 진행했다. 조합원들과 좋은 마음으로 했던 일들이 이번에 여성가복부장관 표창을 받게 되어 무척 기쁘고 자랑스럽습니다. 앞으로도 청소년의 바른 성장을 지원하는 데 노력하겠습니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창석 기자 kspa@jeongpil.com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정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