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청 김영희 주무관 ‘대통령 표창’

가 -가 +

양건립 기자 kspa@jeongpil.com
기사입력 2020-02-27 [11:14]


진안군청 김영희 주무관 ‘대통령 표창’


[정필=양건립 기자 kspa@jeongpil.com] 진안군청 재무과 경리팀에 근무하는 김영희 주무관이 정부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돼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2005년 공직생활을 시작한 김영희 주무관은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지역 발전과 주민 행복을 위해 노력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 주무관은 환경보호과, 경영관리실, 기획재정실, 재무과 등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업무를 맡아 빈틈없이 꼼꼼하게 처리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현재 근무하고 있는 재무과에서는 진안군 재정 건전화를 위해 계약정보를 공개해 투명하고 신뢰받는 계약업무를 추진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재정신속집행을 적극 추진했다.

또한, 사회·경제적 약자인 중소기업제품의 우수조달공공구매에 기여하고 영세업체 보호육성 일환으로 지역 내 계약을 우선적으로 실시하는 등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자세로 선진행정을 실천해왔다.

김영희 주무관은 “앞에서 끌어주신 공무원 선배님들과 항상 곁에서 큰 힘이 되어준 동료 직원들이 있었기에 이 상을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진안과 진안군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공직자가 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나해수 진안군수 권한대행은 “김영희 주무관은 평소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자세로 업무를 수행해 주변의 귀감이 되고 있다”며 “진안군청 모든 공직자들이 지역과 주민을 위해 보다 더 창의적이고 적극적으로 일하는 공직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힘써 나가겠다”고 말했다.
양건립 기자 kspa@jeongpil.com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정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