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해철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공동선거대책위원장, 이탄희 용인시정 후보 지지 방문

전해철 위원장, “정의롭고 실력 있는 이탄희, 반드시 당선 되어야!”

가 -가 +

이승현 기자 kspa@jeongpil.com
기사입력 2020-04-04 [17:41]


[정필] 전해철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이 4일 이탄희 더불어민주당 용인시정 국회의원 후보를 만나 강력한 지지와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전해철 위원장은 이날 오후, 이탄희 후보 선거사무소에 도착해 이탄희 후보와 반가운 인사를 나누었다.


전 위원장은 이 자리에서 “이탄희 후보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라고 소개하고 “멋진 특전사, 실력 좋았던 판사, 사법농단에 저항한 판사 그리고 사회적 약자를 위해 소송 했던 공익 변호사로 기억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전 위원장은 “이탄희 후보는 더불어민주당에서 정말 소중하게 모셔 온 사람”이라며 “출세가도 위에서 동료를 뒷조사하라는 부당한 요구를 받았을 때, 스스럼없이 사표를 던졌던 강직한 심성의 소유자, 사법개혁이라는 시대적 과제를 가장 잘 할 수 있는 사람, ‘문재인 정부-경기도-용인시-민주당’으로 이뤄진 ‘원팀’으로 똘똘 뭉쳐 용인시를 더 근사한 도시로 성장시킬 사람, 정치의 세대교체를 이루고 지역에 숨통을 틔울 수 있는 인재”라고 그 이유를 밝혔다.


끝으로 전 위원장은 “현재 선거 판세가 박빙이라 들었는데, 용인 시민분들께서 이탄희 후보를 반드시 당선시켜주시길 부탁한다”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승현 기자 kspa@jeongpil.com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홈앱추가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정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