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세훈&찬열, 첫 정규 앨범 ‘10억뷰’ 전곡 작사 참여+자작곡 3곡 수록

세훈&찬열과 프로듀서 개코의 특급 호흡 한번 더

가 -가 +

김다영 연예전문기자
기사입력 2020-07-03 [16:59]


엑소 세훈&찬열, 첫 정규 앨범 ‘10억뷰’ 전곡 작사 참여+자작곡 3곡 수록!


[정필=김다영 연예전문기자] 엑소 세훈&찬열이 첫 정규 앨범 ‘10억뷰’로 유니크한 음악 색깔을 보여준다.

7월 13일 발매되는 세훈&찬열의 첫 정규 앨범 ‘10억뷰’는 트렌디한 힙합 장르의 타이틀 곡 ‘10억뷰’를 비롯해 다채로운 분위기의 총 9트랙이 수록되어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특히 세훈&찬열은 작년 7월 발표한 첫 미니앨범 ‘What a life’에 이어 이번 앨범에도 전곡 작사에 참여함은 물론,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자작곡 ‘척’, ‘날개’, ‘On Me’ 등 3곡도 담은 만큼, 새 앨범에서 들려줄 음악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이번 앨범은 지난 앨범에 이어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가 전곡 프로듀싱을 담당, 세훈&찬열과 다시 한번 환상적인 호흡을 맞췄으며 힙합 레이블 AOMG 대표 프로듀서 GRAY, 힙합 그룹 리듬파워의 보이비와 행주도 곡 작업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더불어 3일 0시 세훈&찬열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엑소 계정에는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한 세훈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 세훈 특유의 시크한 눈빛과 카리스마를 담아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다영 연예전문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홈앱추가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정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