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우수 자원봉사왕 이귀숙씨 선정 무료급식소서 5월 한 달 89시간 봉사

가 -가 +

김정훈 기자 kspa@jeongpil.com
기사입력 2020-07-07 [16:57]


김해시 우수 자원봉사왕 이귀숙씨 선정 무료급식소서 5월 한 달 89시간 봉사


[정필=김정훈 기자 kspa@jeongpil.com] 김해시는 5월 한 달간 가장 많은 봉사활동을 한 이귀숙씨를 우수 자원봉사왕에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씨는 새마을부녀회 소속으로 8년간 김해시동부노인복지관에서 어려운 이웃에게 식사를 지원하는 무료급식소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지난 5월 총 21회 89시간의 봉사활동을 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무료급식소 운영이 어려운 상황이 오자 도시락을 만들어 지원하는 등 힘든 상황에 처한 이웃들이 용기를 가지고 이겨 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자원봉사에 참여했다.

허성곤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제대로 된 식사를 걱정하시는 어려운 분들이 많은데 이러한 분들이 건강하게 잘 이겨낼 수 있도록 맛있고 든든한 도시락을 전달하는 자원봉사자분들이 계시기에 정말 감사하다”며 “많은 자원봉사자 분들의 노력과 사랑으로 코로나19가 빠른 시일 내 종식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는 매달 1365자원봉사포털을 기준으로 누적 200시간 이상 활동한 자원봉사자 중 한 달간 활동시간과 횟수가 가장 많은 자원봉사자를 우수 자원봉사왕에 선정해 봉사활동을 장려하고 있다.
김정훈 기자 kspa@jeongpil.com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홈앱추가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정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