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1차 대표협의체 회의 개최

가 -가 +

김예은 기자 kspa@jeongpil.com
기사입력 2021-02-25 [10:06]


이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1차 대표협의체 회의 개최


[정필=김예은 기자 kspa@jeongpil.com] 이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4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1년 제1차 대표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대표협의체 위원 23명이 참석한 가운데제4기 지역사회보장계획 2020년 연차별 시행계획의 시행결과 평가 2021년 연차별 시행계획 폐지·변경안 2021년 연차별 시행계획 수정·권고에 따른 변경 등 3건의 안건에 대한 심의를 진행했다.

2020년도 연차별 시행계획의 시행결과는 이행점검 모니터링을 통해 시행계획의 실효성을 증진했으며 유기적인 민관협력을 통해 계획수립, 모니터링, 평가과정에 있어 법적절차 및 과정을 전부 이행해 시행계획의 체계를 강화했다.

엄태준 시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사업추진에 어려움이 많으나, 최대한 시민의 욕구와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 이천시 지역사회보장계획이 나아갈 방향에 대해 위원님들의 많은 고민과 조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대표협의체, 실무협의체, 7개 실무분과, 14개 읍면동협의체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천시 지역사회보장증진을 위해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김예은 기자 kspa@jeongpil.com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홈앱추가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정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