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제10대 후반기 장현국 의장 당선

가 -가 +

류다인 정치전문기자 kspa@jeongpil.com
기사입력 2020-06-16 [22:55]

 

장현국 경기도의회 제10대 후반기 더불어민주당 의장은 당선소감에서 이번 선거에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특히 의장 후보로서 선의의 경쟁을 펼쳐주신김현삼 의원님과 조광주 의원님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저는 출마의 변에서 디딤돌 의장이 되겠다고 밝혔습니다. 시골집 대청마루에 오르려면 디뎌야 하는 디딤돌처럼 의원님들이 의정활동을 더 잘 할 수 있는 디딤돌 같은 역할을 약속했습니다.

 

구체적인 실천 방안으로 전국 최초로 실시한 정책공약을 가시적인 성과로 이어가고, 경기도의회 북부분원 설치와 의정활동 지원을 확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의회사무처를 의정활동 지원조직으로 바꾸고 의정연수원을 건립의 초석을 다지며, 지방자치법 개정에 힘써 자치분권시대를 앞당기겠다고 했습니다.

 

경기도민의 대의기관인 경기도의회가 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공약을 지키겠습니다. 의정활동도 보람 있고 의회생활도 즐거워지도록 디딤돌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전국 시도의회를 선도하는 경기도의회 역할이 더 확장되도록 힘쓰겠습니다. 늘 현장에서 발로 뛰며 땀의 보람을 나누고, 도민행복의 결실을 맺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의장 후보로 만들어주신 더불어민주당 의원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강조했다.

 

 

류다인 정치전문기자 kspa@jeongpil.com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경기도의회 관련기사

URL 복사
x

홈앱추가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정필. All rights reserved.